► 덴버 - 배드랜드 - 래피드시티 - 데드우드 - 마운틴 러쉬모어 - 크레이지 홀스 - 덴버
► NO 옵션 !!
[숙소] 일정상의 호텔 (2인1실 기준)
[식사] 일정상의 식사
[전용 차량] 기사, 가이드, 인원별 차량 배정 (현지 행사 인원에 따라 차량이 배정됩니다)
[관광지 입장료] 일정표 참조
[기사/가이드 서비스 Fee] U$15/1인/1일 (여행일수X$15)
[기타 서비스 Fee] 식당 서비스 fee - 일반식 : U$2/1인,1식 - 특별식 : $7/1인,1식 / 각종 매너 서비스 fee - 호텔방 : $1~$2 - 포터 등
※ 필수 현지 경비 사항-성인, 아동 동일 합니다
※ 추가적인 서비스 fee는 고객님의 재량에 따라서 더 지급하셔도 무방합니다.
[개인경비 및 기타비용] 개인비용, 생수값, 통역비 등
[식사 - 일부포함] 자유식 (고객님 부담)
[싱글룸 사용료] 1박당 $80 지불
[여행자보험] ※ 여행 중 발생 할 수 있는 불상사를 대비한 여행자 보험은 여행 당사자가 세부 보장 범위등을 확인 후 직접 가입 하셔야 하며, 푸른투어는 불상사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공항에서 가이드 미팅
► 중식 후 록키 마운틴으로 이동 (1시간 23분 소요)
[록키 마운틴 국립공원]
- 로키 산맥은 캐나다를 거쳐 미국 서부의 몬태나, 와이오밍, 콜로라도, 뉴 멕시코주의 북부까지, 북미 대륙을 관통하는 거대한 산맥중에 미국 여행 시 콜로라도가 일정에 있다면, 로키 마운틴 국립공원은 꼭 넣어야 할 장소입니다. 자연의 위대한 힘이 놀라운 국립공원의 하늘과 땅을 감싸고 도는 광경은 감탄을 금치 못할 것입니다.
► 쉐인으로 이동 (2시간 소요)
►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HOLIDAY HOTEL 또는 동급
조식(X) 중식(현지식) 석식(현지식)
► 호텔 조식 후 배드랜드 국립공원으로 이동(4시간 30분소요)
[배드랜드 국립공원]
수천만 년 동안 모래와 점토의 침전물이 쌓이고 물에 침식되면서 황갈색, 갈색, 회색, 노란색, 검정색의 의 뚜렷한 암석층의 그 험준한 아름다움때문에 미국의 필수 방문지가 되었습니다. 특별한 황량함으로 많은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데, 특히 우리에게는 영화 '늑대와 춤을' 비롯하여 테렌스 맬릭 감독, 마틴 쉰 주연의 황무지(BADLANDS)를 촬영한 장소로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다양한 영화 촬영지로 선택될 만큰 물, 흙,바람이 만들어 놓은 자연의 예술 작품들 콜렉션, 배드랜즈 국립공원을 바라보다보면 마치 현실을 떠난 다른 우주 행성을 여행하는 듯한 착각을 절로 일으키게 됩니다.
► 래피드 시티로 이동 (50분소요)
[래피드 시티]
마운트 러쉬모어를 비롯한 거대한 산봉우리 조각들에 인접한 것으로 잘 알려진 도시이며 서부 개척시대때 금을 따라왔던 많은 사람들이 머물렀던 곳입니다. 또한 유명한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과 문화 외에도 초기 정착민의 역사를 통해서도 점점 더 잘 알려지고 있는 도시입니다.
►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 및 휴식
HOLIDAY INN 또는 동급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현지식)
► 호텔 조식 후 데드우드로 이동(45분소요)
♦ 카우보이, 총잡이, 무법자, 아메리카 원주민, 황금의 서부 개척시대
[데드우드]
금광 마을의 역사를 간직한 데드우드는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은 지역입니다. 1880년대 분위기를 풍기는 거리를 거닐며, 서부 개척시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마운틴 러쉬모어로 이동(1시간 30분 소요)
[마운틴 러쉬모어]
1927년 400여명의 인원이 동원되어 14년에 걸쳐 단단한 화강암에 네 명의 미국 역사에 한 획을 긋는 괄목할 만한 대통령들을 새겨 완성한 미국을 대표하는 기념물 중에 하나입니다. 수많은 영화들이 러쉬모어 산을 배경으로 쵤영을 한 곳이기도 하며, 자연의 웅장함과 인간의 집념이 빚어낸 미국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역사적인 순간을 기린 러쉬모어산 국립기념지의 방문은 분명 의미 있는 일일 것입니다.
► 크레이지 호스로 이동 (30분소요)
[크레이지 호스]
미국군대에 맟서 미국 원주민 수우족의 전통과 생존을 위해 싸운 존경받는 족장, 크레이지 호스를 기리는 기념물이 있는 곳입니다. 3대에 걸쳐 현재까지도 작업이 진행중이며, 완성후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조각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백인들의 영웅만 있는것이 아니라, 미국 원주민들에게도 영웅이 있었다는 것을 말없이 대변하는 이 곳에서, 지금도 전설로 살아가고 있는 크레이지 홀스를 직접 눈으로 만나보세요.
► 커스터로 이동(20분소요)
[커스터]
서부 개척시대에 미국 남북전쟁의 영웅의 이름을 딴 동네입니다. 현재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프레리독, 가지뿔영양, 버팔로등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작은도시이지만 수많은 의미들을가진 도시입니다.
► 핫 스프링스로 이동(40분소요)
[핫 스프링스]
폴 리버 캐년에서부터 흘러나온 미네랄 함량이 많은 따뜻한 온천수를 가지고 있는 도시입니다.
사암으로 만들어진 고전적이며 독특한 건축물들이 핫 스프링스를 더욱더 흥미롭게 만듭니다.
[모카신 미네랄 온천]
치유의 물, 신선한 공기, 자연 역사로 유명한 핫 스프링스에서 모카신 미네랄 온천은 미국의 100대 스파중 한곳으로 선정된 곳 입니다.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따뜻한 미네랄 온천수에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 쉐인으로 이동 (4시간 소요)
► 석식 후 호텔로 이동및 자유시간
HOLIDAY INN 또는 동급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현지식)
► 호텔조식후 덴버로 출발 ( 2시간 소요)
► 중식 후 덴버 시내관광
[덴버, 콜로라도]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주도 입니다. 로키 산맥의 동쪽과 하이평원 서쪽 끝자락에 있어 연일 300일정도가 화창한 도시 덴버는 여유로운 분위기와 탐험에대한 열정을 고루고루 갖춘 모두에게 1년내내 사랑받는 도시입니다. 한때 골드러시의 시기에 체굴 정착자들을 위한 공급 기지이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수많은 명소와 함께 볼거리, 할거리, 즐기거리 넘치는 덴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관광포인트
◈ 레드락 앰피시어터
-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붉음 사암층의 큰 암벽을 배경으로 조성된 공연장이며, 비틀즈와 마이클 잭슨등 내노라 하는 모든 음악가들은 여기에서 공연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정도입니다.
◈ 콜로라도 주청사
- 황금색의 돔이 빛나는 콜로라도 주청사는 덴서 시청사와 마주보고 있습니다. 덴버의 별칭 마일 하이 시티를 확인할수 있는 해수면 1마일표시를 주청사 계단에서 찾아보세요.
► 공항으로 이동
※ 상기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X)
COPYRIGHTⓒ PRTTOUR.COM ALL RIGHTS RESERVED
PRUNE WORLD INC | 대표 : 문조 | 주소 : 324 BROAD AVE RIDGEFIELD , NJ07657 | 법인등록번호 : 46-1811443
이메일 : online@prttour.com | 고객상담 : +1 201-778-4000
개인정보책임자 : 우준호상무